50대 명품 가방
50대 60대 명품 가방을 찾고 계시는가요? 코로나 이후 보복 소비로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게 되면서 명품 소비가 늘어났다고 합니다.
코로나 감소세로 일상을 복귀했고, 해외여행도 차츰 가기 시작했지만, 명품 열풍은 아직 시들지 않고 있습니다. 20~30대뿐만 아니라 50~60대 부모님 세대도 명품 가방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따라서, 50대 60대 엄마에게 선물할 수 있는 명품 가방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50대 명품 가방 추천 루이비통
먼저 50대 60대 엄마 세대가 매면 괜찮은 브랜드는 루이비통입니다.
먼저, 루이비통 알마 bb와 루이비통 클루니 bb입니다. 뒤에 붙은 bb는 사이즈이며, 가장 작은 사이즈를 의미합니다. 루이비통 알마와 루이비통 클루니는 오래전부터 인기가 많은 디자인으로 50대뿐만 아니라 많은 세대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어느 나이대나 들어도 무난하고 깔끔한 루이비통 알마와 루이비통 클루니를 루이비통 매장에 방문하여 착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루이비통 포쉐트 메티스, 루이비통 네오노에, 루이비통 마들렌도 인기가 꾸준히 높은 디자인입니다.
만일 좀 수납력이 좋고 사이즈가 큰 가방을 원하신다면 bb가 아닌 mm 사이즈로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루이비통 네오노에는 복조리 스타일로 세로로 긴 편이고 수납력이 좋습니다. 50대 엄마가 매기에도 깔끔하고 편안한 이미지입니다.
루이비통 마들렌 bb와 포쉐트 메티스는 가방 안쪽을 완전히 가릴 수 있습니다. 가방을 잠겨서 안전하게 들고 다닐 수 있으니 가방 윗부분 뚜껑이 있는 가방 디자인을 찾고 계신다면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루이비통 알마 bb, 루이비통 클루니 bb, 루이비통 포쉐트 메티스, 루이비통 마들레 bb, 루이비통 네오노에 mm 모두 엄마 환갑 선물로 고른다면 참 좋은 가방입니다.
만일 엄마 환갑 선물을 찾고 계신다면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이미지로 보는 것과 실제로 가방을 들어보는 것은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직접 루이비통 매장에 방문하여서 착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50대 명품 가방 추천 구찌
50대 명품 가방 브랜드로 구찌도 추천해 드립니다.
가격대는 루이비통과 마찬가지로 300만원대 예산에서 살 수 있는 명품 가방들로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구찌 홀스빗 숄더백입니다. 사이즈와 크기에 따라서 체인과 가죽끈이 있으니 직접 구찌 매장에 방문하여 착용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구찌 GG 마몽 숄더백도 깔끔해서 50대 엄마가 들기에는 캐쥬얼하고 편하게 맬 수 있습니다.
만일 보부상 가방 혹은 수납력이 좋은 구찌 가방을 찾고 계신다면, 구찌 오피디아 GG 라지 토트백도 추천해 드립니다. 구찌 토트백은 시즌에 따라서 디자인이 조금씩 다르지만 꾸준하게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수납력이 좋고 짐을 많이 넣고 다니거나 여행 갈 때 매기 좋은 가방을 찾고 계신다면 구찌 토트백을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실제로 구찌 매장에서 착용해보면 가볍고 편한 것을 확인할 수 있으십니다.
이와 반대로 좀 작고 가볍고 편하게 데일리로 맬 가방을 찾으신다면 구찌 오피디아 스몰 핸드백을 추천해 드립니다. 가벼운 볼일로 집 주변에 나가거나 편하게 맬 수 있는 가방임으로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정장에도 어울리고 조금 형식적인 자리에도 매기 좋은 가방은 구찌 홀스빗 1955 미디엄 핸드백입니다. 구찌 홀스빗 미디엄 핸드백은 가방 모양이 잡혀있고 깔끔하게 떨어져서 클래식한 느낌이 납니다.
만일 이런 각이 잡히고 클래식한 느낌을 찾고 계신다면 구찌 홀스빗 1955 미디엄 핸드백을 추천해드립니다.
50대 명품가방 혹은 60대 명품가방 구매를 고민 중이시라면, 루이비통과 구찌 매장에 방문하시어 직접 착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댓글